본문 바로가기

Fun

양덕의 지리는 코스튬(코스플레이)

 

 

역시 덕중의 덕은 양덕이라고 하였던가...이 엄청난 퀄리티 좀 보소...

이런 서양의 코스플레이를 보고 있으면 잘 모르는 캐릭터들이 즐비하더라도 일단 보게 되는 묘한 매력을.....

 

 

 

아무래도 캡틴 아메리카와 배트맨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등장했던 베인을 코스한 듯 한데...

비슷한 느낌은 덜 하지만 분위기는 좋네요! ㅎㅎㅎ

 

 

 

 

 

 

와!! 배트맨 퀄리티ㅎㄷㄷㄷㄷㄷㄷ

 

 

 

 

 

 

모르니까 패스..

 

 

 

 

 

 

 

 

 

 

 

아래도 모르는 캐릭이지만 코스튬 퀄리티 엄청나네요!!!

 

 

 

 

 

 

 

 

 

 

 

 

 

이것도 게임의 캐릭터를 코스튬 한 듯 한데....목에 저건 뭘까요?

 

 

 

 

 

 

 

 

 

 

 

 

 

ㅎㅎㅎㅎㅎㅎㅎ역시 모르는 캐릭터가 많네요! 근데 엄청난 퀄리티!!!!

 

 

 

 

 

 

 

 

 

 

 

 

 

 

 

 

 

 

 

사실 이건 코스튬인지 모르겠음 ㅎㅎㅎㅎ;;;

드라마나 영화 주인공을 코스튬한건가?

 

 

 

 

 

 

 

 

 

 

 

 

 

 

 

 

 

 

이것도 잘 모르겠지만....시선 강탈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좋아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스타워즈의 한 장면을 코스튬 했다는 건 누구나 알 법 합니다! ㅎㅎㅎ

 

 

 

 

 

 

 

 

 

 

 

 

 

 

 

 

 

 

 

 

이것도 모르겠지만 코스튬 자체가 신선하네요!

 

 

 

 

 

 

 

 

 

 

 

 

 

 

 

 

 

모르는거 패스...

 

 

 

 

 

 

 

 

 

 

 

 

 

 

 

 

 

서..설마 스컬리????

 

 

 

 

 

 

 

 

 

 

 

 

 

 

 

 

이건 진짜 히스레져라고 해도.....와...

 

 

 

 

 

 

 

 

 

 

 

 

 

 

 

 

 

 

 

조..금 어설픈 코스튬...

 

 

 

 

 

 

 

 

 

 

 

 

 

 

 

 

 

진..진짜 시선강탈......엄청난 퀄리티입니다! 코스튬 말이죠.....ㅎㅎㅎ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엘프인가요?

 

 

 

 

 

 

 

 

 

 

 

 

 

 

 

 

 

 

 

 

패스.....

 

 

 

 

 

 

 

 

 

 

 

 

 

 

 

 

 

 

 

 

신선한 코스튬....하고 많은 캐릭터 중에 배트맨 브루스웨인의 돌아가신 부모님 ㅎㅎㅎㅎㅎㅎㅎ

 

 

 

 

 

 

 

 

 

 

 

 

 

 

 

 

 

 

오.....마인부우.....이대로 영화 찍어도 될판....

 

 

 

 

 

 

 

 

 

 

 

 

 

 

 

 

 

 

 

 

 

 

패쓰....

 

 

 

 

 

 

 

 

 

 

 

 

 

 

 

 

 

 

 

 

 

 

 

캡틴 아메리카에 나오는 스컬? 암튼 퀄리티 좋네요!!!

 

 

 

 

 

 

 

 

 

 

 

 

 

 

 

 

 

 

 

 

 

 

 

세일러문의....그.....비너스???

 

 

 

 

 

 

 

 

 

 

 

 

 

 

 

 

 

 

 

 

 

 

 

 

 

누가봐도 스파이더맨! ㅎㅎㅎㅎ

 

 

 

 

 

 

 

 

 

 

 

 

 

 

 

 

 

 

 

 

 

스트리트 파이터의 장기에프!! 몸도 비스하고 헤어스타일에서 외모까지!! 와....

 

 

 

 

 

 

 

 

 

 

 

 

 

 

 

 

 

 

 

 

모르겠음....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 외모는 비슷한데 키가 조금 작은 듯!

 

 

 

 

 

 

 

 

 

 

 

 

 

 

 

 

 

 

 

 

 

 

 

모르겠음!!

 

 

 

 

 

 

 

 

 

 

 

 

 

 

 

 

 

 

 

 

 

 

캐릭터 이름은 모르겠지만 닌자 거북이에 나오는 악당!! ㅎㅎㅎ

 

 

'F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위가 이빨이 있었나요??????????????  (1) 2015.07.07
이불킥 움짤 모음  (0) 2013.08.13
신기한 움짤  (0) 2013.06.21
돌발 방송 사고 영상 모음  (0) 2013.06.16
홈런 볼을 잡기 위해.......  (0) 2013.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