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뉴에라 슈퍼 마리오 브로스 컬렉션 (Super Mario Bros. New Era Fitted Hat Collection)

 

 

슈퍼 마리오 25주년을 기념하여 2013년 봄에 일본에서 제작된 슈퍼 마리오 브로스 컬렉션입니다.

 

역시 모자는 뉴에라가 甲이네요!ㅎㅎ

 

상당히 단순한 픽셀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심플한 멋이 느껴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위에 마리오와 아래 별이 맘에 드네요! ㅎㅎ

 

판매는 일본 어메이징 스튜디오(Amazing Store)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